자주하는질문
진단서 작성 시에는 의사의 의학적 소견 및 판단이 필요하기 때문에, 진단서 발급은 의사의 진료행위에 포함되므로 진료비가 발생합니다.
환자의 모든 의료정보는 개인정보이기 때문에, 본인 확인이 불가능한 유선상으로는 상병명 등의 모든 의료정보는 알려드릴 수 없습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담당 의사와 진료 시 문의하시거나 진단서 또는 의무기록사본을 발급받아 확인하셔야 합니다.
진단서 등의 서류는 환자의 개인 정보이므로 팩스 또는 우편,이메일로 발급이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환자 본인이 직접 병원에 내원하거나 환자 본인이 방문할 수 없는 경우에는 친족 및 대리인이 구비서류를 지참하여 발급 받으셔야 합니다
보험회사 또는 개인별로 제출해야 할 서류가 다르기 때문에 가입하신 보험회사에 어떤 서류가 필요한 지 문의 하신 후 서류를 발급받으셔야 합니다.
간호간병통합서비스는 입원환자에게 보호자나 간병인 없이 전문적인 간호인력이 24시간 간호간병통합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간병부담을 줄이고 의료서비스의 질을 높이는 환자 중심 의료서비스입니다.
간호간병통합서비스는 일대일 서비스는 아니며, 일상 활동이 어려운 환자에게는 식사보조, 체위변경, 기본 위생 등을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보호자 및 방문객은 병실 내 상주할 수 없습니다. 단, 의료진이 환자 상태에 따라 필요하다고 판단한 경우에 한시적으로 상주를 허용합니다.
개인 위생도구, 슬리퍼, 화장지, 물컵/물통. 보호자 침구류 등.
입원 전 복용하던 약이 있을 경우 해당 약과 약처방전 또는 약 이름이 써있는 약봉투.
보호자용 침구는 제공하지 않는 관계로 개별적으로 준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사용제한 물품: 가습기(감염예방), 기타 전열기구(난로, 커피포트, 전기장판 등)(화재예방)